티스토리 뷰

Scenario

[CoC 시나리오] 람파드의 요람

카롱/SN 2019. 9. 1. 20:33

CoC 7th Edition Fan-made Scenario




The Candle of Cosmos
람파드의 요람

w. 카롱

언제까지나 기다리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.



Synopsys

한 달 전, 하늘에 고래의 형체를 띤 거대한 괴물체가 나타난 뒤로 지상에는 더 이상 햇빛이 들지 않았습니다. 고래는 태양과 지상 사이를 가로막았고, 이제는 한낮조차 어두컴컴해졌습니다. 여름인데도 두터운 옷을 몇 겹 껴입어야 할 만큼 날이 추워진 것은 물론이고요. 고래가 처음 관측되었을 때만 해도 저것이 지상을 공격하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가 지배적이었지만, 고래는 그 자리에 그대로 머물러 있을 뿐이었습니다. 그럼에도 해 없는 생활이 점차 길어지자 저 고래를 사냥해야 한다 외치는 사람들이 나타날 만큼 세간의 분위기가 험악해졌습니다.

당신은 괴물체를 사냥하자는 목소리가 특히 큰 힘을 얻는 도시에서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. 사람들의 이목이 전부 햇빛을 가리는 고래에 쏠린 나머지 본의 아니게 일도 쉬게 된 차였습니다.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몸 상태가 나빠진 KPC와 함께 불안한 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.

KPC에게 줄 해열제를 가져오던 당신은 KPC가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. 어디 가, 당신이 물으니 KPC는 대뜸 창 너머의 하늘을 향해 손을 들어올립니다.

「PC. 나 저기로 갈 거야.」

KPC의 손은 정확히 하늘 위, 고래를 가리킵니다.



시나리오 인포 및 주의사항

◇ 람파드의 요람은 크툴루의 부름(CoC) 제7판의 룰을 사용하는 팬 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. 이 작품은 비공식 2차 저작물이며, 원작자와 번역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.
◇ 창작된 신화생물 및 신화서, 주문이 등장하며 광기의 내용이 고정되어 있습니다. 해당 사항에 민감하신 경우 시나리오의 열람 및 플레이를 재고해 주세요.
◇ 19세기 말을 상정하고 작성하였으나 전깃불이 있는 시대라면 시대 배경을 거의 타지 않습니다. KPC와 PC는 동거 중인 관계를 상정하고 있으며, 동거인 관계가 아니어도 사적으로 친밀해 일시에 상관없이 집으로 찾아갈 수 있는 관계여야 합니다. 시나리오 본문은 동거를 전제로 작성되었습니다.
◇ 개변은 자유롭습니다. 다만 개변한 시나리오의 자작 발언 및 재배포는 금지됩니다.
◇ 시나리오 관련 문의는 @CARON__CARON의 DM으로 부탁드립니다.


시나리오 배경

공간적 배경 도시 / 한 달 전부터 하늘에 고래가 떠 있어 햇빛이 들지 않습니다. 고래가 나타난 이후 도시로서의 기능은 사실상 마비된 상태로, 밤낮을 전깃불에 의존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.
시간적 배경 전기가 있는 시대 (19세기 말~), 아주 추운 여름


PC 정보

  • KPC와 생활을 같이하거나 같은 도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
  • KPC의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. KPC는 고래가 나타나고 날씨가 추워진 직후부터 지금까지 거의 한 달째 원인 모를 미열에 시달리고 있습니다.
  • 고래를 사냥하자는 여론에 동의할 수도,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PL 정보

  • PC가 생업이 있는 경우 고래가 나타난 다음부터 일을 쉬게 되었습니다.
  • 고래를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은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. 신문에서는 고래의 출현을 ‘재난’이라고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.
  • 시간이 갈수록 도시는 점점 더 추워지고 있습니다. 현재 사람들의 옷차림은 초겨울의 옷보다 조금 더 껴입은 정도입니다.












이후로 키퍼 정보가 이어집니다.
플레이어로 세션에 참여하실 경우 열람을 권하지 않습니다.

















웹 공개 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! 지금까지 시나리오를 아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람파드의 요람은 시나리오집 우주의 자장가에 수록되어 있으며, (시나리오집 인포 : http://posty.pe/66iobj)
미스카토닉 레포지토리 정책을 따라 드라이브 스루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 (링크 : https://www.drivethrurpg.com/product/296956)





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7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글 보관함